homepee.com

CUSTOMER

CUSTOMER

  • Home
  • Customer
  • 공지사항

공지사항CUSTOMER

제목 아이를 아이답게 기르기 위해서라면 부모교육이 더 귀하다
작성일자 2019-07-05

요즘 자녀 교육도 중요하지만 훌륭한 자녀를 만들기 위해서 더 우선시 되어야 할 교육이 있는데 바로 부모교육이다. 부모교육이 우선시 되지 못하면 교육이 자녀에게 전달이 안되며 또한 정착이 안된다. 부모가 부모의 권리를 교사에게 위탁해 주어야 마음 놓고 자신감 있게 교육할 수 있게 되기 때문이다. 그러니까 가정과 교회와 학생이 삼위일체식 교육으로 몫을 나누어야 훌륭한 자녀를 만드는데 좋은 교회교육의 효과를 자녀로부터 기대할 수가 있게 된다는 것입니다


첫째 가정과 교회학교선생님과 학생과 삼위일체가 되어야 하고

둘째 가정과 교회학교선생님과 일반 학교선생님과 삼위일체가 되어야 하고

셋째 가정과 교회학교선생님과 학원선생님과 삼위일체가 되어야 하고

넷째 가정과 교회학교선생님과 사회기관단체와 삼위일체가 되게 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아이들을 훌륭한 사회인으로 만들기 위해 다방면의 경험을 제공해 주는 것이며 아이들로 하여금 탈무드(교육경험사례)를 창출하도록 해 주어야 한다는 것이다.

성경에 한나라고 부르는 여인이 있다. 부자집으로 출가하여 가장 좋은 남편과 함께 신혼을 잘 보내고 있는데 여인의 몸에 아기가 없었다. 한 해 두 해를 보내도 자신이 임신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남편에게 자기 몸종을 허락한 것이다.

 

남편이 아내 말대로 아내의 의견대로 아기를 보게 되었다. 얼마 전만 하더라도 종이었던 여자가 아기를 낳고는 종의 위치가 아니라 전세가 역전된 것이다. 남편을 통해서 아기를 낳고 보니 이제 적반하장으로 나오는 것이다. 남편도 이런 가정사정을 앎으로한나에게 전보다 더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대해 주지만한나는 자기 속에 이루지 못한 여인의 한을 다른 것으로 메울 길이 없었다.한나는 마음에 결심하고 성전에 찾아가 하나님께 간절히 눈물로 기도를 드렸다. 이 모습을 바라보고 있던 제사장은 여인에게 여자여 여기는 술 먹고 와서 우는 곳이 아니라고 충고를 주었다.”한나는 제사장에게 이렇게 말했다. “제사장님 저는 술에 취한 것이 아니라 아기를 얻기 위해 기도하는 것입니다.”

 

제사장이 사실을 들은 다음한나를 위해 기도했다. 하나님 때가 되면 이 여자에게 아기를 주옵소서.한나는 기도 받은 대로 아들 사무엘을 얻게 되었고 사무엘을 젖을 뗄 때까지 엄마가 기르고 젖을 떼고 난 후부터 하나님께 드렸다. 사무엘은 어려서부터 기도하는 엄마에게서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께 자기를 드리므로 하나님 말씀대로 살았다. 사무엘은 나라와 민족을 위해 가장 지혜로운 사람으로 크고 놀라운 사람이 되어 이스라엘의 왕정을 펼치고 다윗을 통하여 당시 중동을 통일시킨 역사적 인물로 기록되어 있다.

 

 



상호명 : (사)한국전인교육협회 대표자명 : 반인홍 주소 : 인천직할시 남동구 구월남로 118 인천기독교회관 802호 대표전화 : 032-833-9192 대표전화 : 032-545-6936
고유번호 : 131-82-61762 통신판매신고번호 :
e-mail : wi9195@hanmail.net 개인정보보호정책 책임자 : 송기형
모든 컨텐츠의 무단복제 및 재판매를 금지합니다.
Copyright(c) by (사)한국전인교육협회 All Rights Reserved.